• 1
  • 2
  • 3

2020-21총재 와송 김영삼

홈 > 국제로타리소개 > 2020-21총재 와송 김영삼

존경하는 대전청수로타리클럽 회원여러분!

2018-19년 “세상에 감동을”이라는 테마를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하시고 명예롭게 오늘 이임하시는 삼조 조병주 회장님 상승 천승환 총무님 임원님 이사님 여러분에게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국제로타리는 인종과 국경을 뛰어넘은 사랑과 봉사의 상징입니다. 그간, 회원 여러분들께서 몸과 마음을 다해 베풀어주신 사랑과 봉사는 우리가 더 나은 세상을 꿈꾸고, 더 큰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자신감과 용기를 심어주었습니다. 이웃과 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위한 회원 여러분들의 활약은 일일이 열거할 수 없을 만큼 커다란 발자취를 남기고 있습니다.

2019-20년도 RI회장의 테마는 ‘세상을 연결하는 로타리’입니다. RI회장께서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싶다면 모든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것부터 시작하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우리 지구에서는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봉사 그리고 감동을 줄 수 있는 봉사, 즐거움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하도록 하여야겠습니다.

새로운 회기가 시작되어도 로타리의 핵심 가치처럼 흔들림 없는 주제는 로타리 변화입니다. 새로운 세상의 변화를 창출하고 보여주기 위하여 로타리안이 되었고, 자신을 뛰어넘는 봉사의 이상을 열정적인 노력으로 ‘세상을 연결하는 로타리’ 를 실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바쁘신 일정에도 함께 자리해주신 대전청수로타리안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